"과거는 잊고 내 손을 잡아라. 가장 위대한 승리가 곧 다가올 것이다." - God's Answers To …
김미나
0
573
01.31 10:13
하나님은 우리에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이제는 과거에 선을 그을 때이다. 뒤돌아볼 시간이 없다. 내가 너희들 앞에 놓아둔 목표에 시선을 집중해라. 과거는 너희들을 속박할 것이다. 과거는 내가 너희에게 명한 일을 완수하는 데 방해가 될 것이다. 과거는 잊고 내 손을 잡아라. 가장 위대한 승리가 곧 다가올 것이다. 과거를 버리고 이 시간에 내 백성을 위해 앞에 놓여있는 새로운 비전을 받으라. 과거를 보지 말고... 나를 바라보라. 과거를 내 손에 맡기면 내가 너희를 승리로 이끌 것이다."
하나님은 당신이 영, 혼, 몸의 온전한 존재가 되기를 원하십니다. 그분은 당신이 과거로부터 자유로워지기를 원하십니다. 예수님은 상한 마음을 고치러 오셨습니다! 포로 된 자들에게 구원을 전파하러 오셨습니다! 그분은 눌린 자를 자유케 하려고 오셨습니다!
예수님은 성령의 기름 부으심과 권능을 받아
인생에서 겪은 문제와 시련 , 비극으로 인해 짓밟힌 사람들, 깊은 상처로 인해 멍들고 부서지고 피 흘리는 사람들을 치유하시고 자유케 하시기 위해 보내지셨습니다.
당신이 그를 허용한다면, 사탄은 당신이 경험한 상처, 실망, 실패로 인해 당신을 과거에 묶어둘 것입니다. 그는 고통스러운 기억, 뿌리 깊은 감정, 과거에 저지른 죄에 대한 죄책감에 당신이 속박되게 할 것입니다.
----
다른 사람에 대한 쓰라림과 원한을 마음속에 품고 있는 한 그 사람과의 관계는 물론 하나님과의 관계도 단절되게 됩니다.
—-
... 괴로움, 분노 , 용서를 붙잡고 있는 한, 우리는 완전함... 완전한 온전함의 자리에 도달할수 없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 삶에서 영적으로 약해진 상태로 살게 만드는 것들을 제거 해야 할 때입니다.
하나님의 영이 여러분에게 말씀하시도록 허용하세요.
하나님께 마음을 열고 분노, 괴로움, 자기 연민, 원망, 용서하지 않는 마음을 제거하도록 허용하세요.
그분이 당신의 삶의 깊은 상처에 기름과 포도주를 부어 주시고, 당신을 온전함의 자리로 강화시키고 회복시켜 주실 것입니다.
철회는 답이 아닙니다!
한 개인이 여러 번 깊은 상처를 받으면 다시는 상처받지 않기 위해 위축되고 소통을 중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도 가까이 다가갈 수 없도록 장벽을 쌓습니다. 마음을 열고 다른 사람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에게 상처를 준 사람을 용서했다고 말하면서도 그 사람과의 교제를 거부합니다.
관계를 회복하는 대신 상대방과 거리를 두게 됩니다.
대부분은 다시 사랑하기를 두려워하고 상처를 준 사람에 대해 마음을 굳게 먹습니다.
우리가 다른 지체들로부터 우리 자신을 단절할 때, 우리는 실제로 우리 자신을 다치게 하고 그리스도의 몸을 약화시킵니다.
----
다른 사람이 우리에게 깊은 상처를 주었을 때, 우리는 스스로를 단절 하고 장벽을 쌓는 대신 마음을 부드럽게 하고 용서하며 교제를 회복해야 합니다.
상처를 붙잡고 있는 대신, 우리에게 상처를 준 사람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내보임으로써 상처를 풀어줘야 합니다.
----
과거로부터 자유로워지려면 사탄이 당신의 과거를 사용하여 당신을 이길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을 지속적으로 거부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 안에 계신 성령의 능력을 통해 당신의 영이 당신의 영혼과 몸을 다스릴 수 있게 하셨습니다.
성령의 능력으로 과거에 마음이 머무는 것을 거부하세요.
사탄이 과거를 떠올리면 거부하세요! 당신의 힘과 권위를 사용하여 그것을 거부하고 당신의 생각을 성령께 복종하게 하세요.
여러분에게는 성령을 통해 과거를 잊을 수 있는 힘과 권세가 있습니다.
과거의 상처, 실패, 죄가 여러분을 지배하도록 허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과거의 사슬을 끊으려면 계속해서 생각을 사로잡고 과거에 의해 산만해 지고 방해받는 것을 거부해야 합니다.
과거로부터 자유로워지려면 과거를 잊는 데만 집중할 것이 아니라 초점을 바꿔야 합니다. 오래된 상처를 마음에 품고... 괴로움으로 가득 차고... 과거의 실패에 대한 정죄와 죄책감으로 가득 찬 과거에 마음을 두는 대신, 하나님께서 내 앞에 세우신 목표에 눈을 맞추고 하나님께서 나를 부르신 일을 완수하는 데 모든 관심과 에너지를 집중해야 합니다.
----
비통함의 뿌리를 이겨내는 데 중요한 열쇠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정신에 자리 잡으려는 순간 알아차리고 그것을 거부합니다.
인생에서 경험하는 상처가 괴로움의 뿌리로 발전하게 만드는 것은 상처를 받았을 때 하나님이 주실 수 있는 도움에 응답하지 않는 것입니다.
슬픈 상처를 입었을 때... 그 아픔이 얼마나 깊게 느껴지든... 누가 상처를 주었든... 상처를 마음 속에 품거나 분노와 자기 연민의 감정이 당신을 압도하도록 내버려두지 말고, 즉시 주님께 나아가 그분께 마음을 쏟아 부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통을 나누기 위해 친한 친구에게 가는 실수를 저지르는데, 이는 종종 불에 기름을 붓고 제거해야 할 영들을 더 키울 뿐입니다.
예수님은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시고, 상하고 부서진 자의 상처를 싸매어 주러 오셨습니다.
깊은 상처를 받았을 때 위로해 주고 지지해 줄 사람이 있으면 좋겠지만, 오직 주님만이 상한 심령의 상처를 치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마지막 추수 때에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온전함의 장소, 즉 모든 면에서 그리스도 안에서 성장하고 온전히 성숙하여 그분의 생명이 우리 안에서 온전히 드러나는 완전함의 장소로 인도하실 것입니다.
이 완전한 온전함의 위치에서는 우리 삶에서 어떤 것도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그분의 충만함을 소유하며 완전해질 것입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우리가 이 완전한 성숙의 위치를 가르치기 전에,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의 몸에 치유와 회복을 가져다 주실 것입니다.
그분은 우리가 삶의 모든 영역에서 치유를 경험하기를 원하십니다.
그분은 상처를 싸매시고 우리가 약한 부분을 강화하기를 원하십니다.
그분은 우리의 영적 성장을 방해하는 것들을 정화하고 제거하기를 원하십니다.
God's Answers To Heal Your Deep Hurts | Morris Cerullo